No.1 디지털마케팅 전문 기업

넥스트페이퍼엠앤씨는 2011년 ‘탭진’ 론칭 이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을 제공해 온 ‘탭진’은
타겟팅된 사용자 기반의 디지털 광고를 성공적으로 집행해왔습니다.
저희와 제휴되어 있는 다양한 매거진 사이트 (PC+Mobile)를 하나의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묶어
“TDN (Tapzin Display Network)“ 애드 네트워크로 광고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PC WEB

MOBILE WEB

APPS

탭진 디스플레이 네트워크(TDN)는 국내 Lifestyle 매체사를 포함한 미디어 사이트의 프리미엄 광고영역에 단일 매체처럼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Premium Network Ad Platform 입니다. 엄선된 Premium Lifestyle 온라인 제휴 네트워크에
잠재 고객을 Target하여 광고를 노출하는 CPM 과금의 WEB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상품입니다.

TDN 내의 프리미엄 퍼블리셔 네트워크

TDN 광고의 차별성은 ‘브랜드 세이프티 (Brand Safety)’를 가장 보호해 준다는 점입니다.
엄선된 미디어 사이트에만 노출되는 프리미엄 브랜드 광고만을 송출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월 평균 페이지 뷰 +30,000

고품질의 콘텐츠 사이트를 네트워크화하여 프리미엄 광고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TDN 퍼블리셔 네트워크에 참여하여 차별화된 광고 매체로서의 포지셔닝과 디지털 광고 매출증대라는 효율을 높인다.

TDN 핵심 채널 구성 (Our Channel Focus)

라이프 스타일 관련 버티컬 채널만 모은 최강의 카테고리별 네트워크, TDN!

쇠부리토크

TDN PC & Mobile Display AD 광고 상품

TDN DA상품은 이미지형 기본 배너 광고 외에도 확장형 리치미디어 배너 광고, 리스킨(RESKIN) 광고 및 Native 동영상(VOD) 광고 등
유저의 반응률이 높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PC & Mobile에서 최적화된 광고노출을 지원합니다.

Portfolio – PC & Mobile Display AD 광고

미쉘에블랑
모바일 배너 광고

끌레드뽀보떼
PC 배너 광고

에스티로더
모바일 배너 광고

에르메스
PC 리스킨 광고

자세히 보기

GUESS 모바일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

톰포드뷰티
PC 배너광고

자세히 보기